에이피알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가 ‘22SS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널디 특유의 컬러감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로고 테잎’ 라인과 브랜드 슬로건 ‘Make your way’를 담은 널디만의 2라인 디자인 ‘NY 트랙’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룩북은 ‘널디스토피아’를 메인 테마로 기획됐다. 가상현실 공간 속 또다른 자신(멀티 페르소나)을 표현한다는 콘셉이다. 19일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소코도모와 함께한 백팩 신상 라인에서는 그의 다양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이번 룩북 이미지들 역시 고글과 널디 라인 등을 통해 현실과 가상세계를 오가는 메타패션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화보와 할인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한편 널디가 2022년을 맞아 선보인 ‘호랑이 에디션’과 우먼스 웨어 ‘태연의 색’ 컬렉션, ‘백팩 라인업’ 모두 쾌조의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 전망도 밝게 하고 있다. 다음달 뮤즈 태연과 함께 ‘Be the nerd’라는 주제의 대규모 미디어 캠페인 역시 예고하고 있다.

사진=널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