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설렘과 즐거움을 안겨준다.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도 특별함을 준다. 자주 애용하던 제품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들려오면 기대감이 절로 생긴다. 최근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대표 주류 브랜드 순하리와 버니니 스파클링의 실속있는 콜라보레이션 소식 2가지를 알아보자. 

 

1. 순하리 X 스티키몬스터 랩 피규어

디자인 창작 집단과 스티키몬스와 국내 주류 브랜드 처음처럼이 소바자를 사로잡는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11월 선보여 폭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과 함께  발이 달린 귀여운 디자인과 순진한 표정이 특징인 제품을 출시한다.

톡쏘는 유자맛과 상큼한 사과향 두 가지 맛으로 휴대가 간편한 미니멀한 사이즈와 떨어뜨려도 걱정 없는 플라스틱 용기로 만들어졌다. 귀여운 디자인과 달콤한 맛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출처= 웹투어 홈페이지

2. 스파클링 나잇 X 신라 호텔

톡쏘는 식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주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1973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 호텔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한다.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점에 위치한 신라 스테이를 이용하면 버니니 클래식 세트(4EA + 글라스 1잔)과 레이트 체크아웃(추가 시간) 14시간을 제공하는 놓칠 수 없는 이벤트를 진행 중.

휴가철 가볍게 도시로 여행오거나 관광중인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두 가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2인 기준으로 가격은 9만 5000원부터 시작하며 지역마다 가격 차이가 있으니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예약하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