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000원에 호텔에 투숙하는 기회를 누려보면 어떨까. ‘천원의 행복’이 공연가에 이어 호텔가에도 상륙했다.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천원호텔 프로모션 ‘L7 강남 편’을 진행한다.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인기 호텔을 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앞선 2주 간 진행했던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플라자 제주 오션 프론트’ 프로모션은 매회 시작과 동시에 모든 객실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익스피디아는 올 상반기 마지막 천원호텔로 ‘L7 강남’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호텔이다. 선정릉 공원과 테헤란로가 내려다 보여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녹지와 모던한 빌딩 숲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객실도 준비되었다.

혜택은 1인 1회, 1박 1실에 한정되며 중복 예약은 불가하다. 이용기간은 이벤트 다음날부터 6월24일까지다. 투숙 가능 일정과 더욱 자세한 구매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www.expedia-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은 항공권과 호텔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는 물론, 여행 일정 관리와 변경사항 알림 등 유용한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한 전용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시 리워드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적용된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