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내 대형 쇼핑몰이 황금빛 ‘몰링(Malling)’을 전개한다. 봄맞이 몰링객 잡기에 나선 양대 쇼핑몰의 풍성한 내용 가득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5월1일부터 20일까지 온 가족에게 동심을 일깨워주는 ‘판타지 빌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화 속 마을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빌리지’를 콘셉트로 1층 아트리움을 꾸민다.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컬러의 포토존을 곳곳에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볼풀 미끄럼틀, 시소 등의 놀이시설도 배치했다.

이와 함께 푸짐한 경품 행사부터 생동감 있는 슈팅 게임 이벤트, ‘뷰티풀 민트라이프 2018’과 함께하는 인기 뮤지션의 문화공연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 동물 캐릭터들과 고적대, 키다리 퍼포머, 댄스 팀이 타임스퀘어 각 층을 순회하는 ‘플레이 판타지 퍼레이드’를 펼친다. 퍼레이드는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 진행하고, 고객들에게 사탕 및 풍선을 증정하며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전한다. 퍼레이드와 함께 ‘컬러풀 페이스 페인팅’ ‘동물 친구들과의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타지 빌리지’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도 기획했다. ‘판타지 건 슈팅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 형형색색 과녁을 맞히는 사격 게임이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점수에 따라 스타벅스 쿠폰 또는 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 혜택이 가득한 경품 이벤트 ‘플레이 판타지 기프트’를 통해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다이슨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 매 주말 오후 5시 국내 인기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과 함께 인기 뮤지션들의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음색의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솔루션스, 위아영, 이요한, 담소네공방 등 힙한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5월1일부터 27일까지 하남, 고양, 코엑스 전 점에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라는 주제로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온 가족의 상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콘텐츠를 모두 모았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5월 한 달간 운영한다.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웅장한 배경에 아이언맨,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의 인기 히어로 실사 크기 스테츄가 설치돼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할 전망이다. 또 마블 히어로 무비의 원작 만화방도 설치된다. 마블 원작 만화는 물론 각종 히어로 등신대, 만화를 편하게 볼 수 있는 빈백 소파까지 설치해 쇼핑몰에서 마블의 히어로들의 원작 만화를 감상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는 마블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마블 마니아 마켓’도 열려 캐릭터 피규어, 티셔츠 모자 등 관련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어린이들이 참여 가능한 히어로 게임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천만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테마 광장이 꾸며진다. 영화 속 명소인 얼음궁전을 설치하고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대형 캐릭터 동상도 전시한다. 겨울왕국 속으로 직접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어린이날 이벤트로 5월5~7일 ‘겨울왕국’ 코스튬을 무료로 체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페이스 페인팅, ‘겨울왕국’ OST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도 추가해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에는 40년 동안 전 세계적 사랑을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두 번째 스핀오프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체험 존이 꾸며진다. 코엑스몰 메가박스 광장에 ‘스타워즈 스토리존’과 ‘스타워즈 레고 체험존’을 설치해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4~5일에는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 스톰트루퍼 퍼레이드가 쇼핑몰 안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해외 전문 스톰트루퍼 공연단을 초청했다. 이외 스타워즈 캐리커쳐 체험과 캐릭터 풍선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레고 브릭 체험존을 5월7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되는 레고 브릭 체험존에서는 교육, 핸즈온 체험, 듀플로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레고 60주년 기념 브릭 전시도 함께 진행돼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에 추억을 갖고 있는 어른들에게도 다양한 즐거움을 안겨준다.

 

사진= 타임스퀘어, 스타필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