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송 아리랑TV가 추진하는 소규모 대중음악공연 지원사업 ‘LIVE. ON’의 2022년 1월 넷째 주 공연 라인업이 오픈됐다.

사진=아리랑TV 제공
사진=아리랑TV 제공

1월 넷째 주(1월 24일 ~ 1월 28일) 공연 1부에는 싱어송라이팅 여성 듀오 옥상달빛, 래퍼 던밀스, 3인조 혼성 인디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등 총 20팀이 무대에 출격하며 2부에는 감성 어쿠스틱 밴드 오티비, 4인조 얼터너티브 록 밴드 펜텐 등 총 21팀이 무대에 선다. 

24일 공연 1부에는 댄싱플라워, 브로콜리너마저, 스쿼시바인즈, 페퍼톤스, 2부에는 시나, 백아, 퍼즐, 권우유가 참여한다. 25일 공연 1부에는 EUNO, 던밀스, 레고, 일레븐, 2부에는 이송미, 미식가요, 박서연, 트위드, 트리스가 ‘LIVE. ON’ 무대를 꾸민다.

사진=아리랑TV 제공
사진=아리랑TV 제공

또 26일 공연 1부에는 링크, 우연수, 전자양, 피터팬컴플렉스, 2부에는 유준성, 초빈, 오티비, 시원한형이 무대에 서며 27일 공연 1부에는 강윤미 트리오, 신아람 트리오, 이지연 컨템포러리 재즈앙상블, 이진아, 2부에는 밴드마루, 멜로우슬립, 피라, 더 어쿠스틱이 참여한다. 

이어 28일 공연에서는 양창근, 옥상달빛, 임예송, 크로크노트가 1부를, 펜텐, 몽글리, 파고, 우물이 2부를 각각 꾸밀 예정이다.

한편 ‘LIVE. ON’의 1월 공연 라인업과 스케줄은 아리랑TV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