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웨딩시즌과 어버이날·부부의 날 등 대목을 잡기위한 국내외 주방용품 업계 경쟁이 활발하다. 특히 소확행과 가심비 소비 트렌드에 맞춰 2인조, 4인조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 판매에 치중하지 않고 머그 세트, 접시 세트 등 작은 구성이지만 취향 만족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모양새다.

 

 

로얄코펜하겐은 ‘2018 빙앤그론달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접시’ 2종을 선보였다. 1985년과 1969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년 새로운 모티프로 출시되는 한정 컬렉션으로, 수작업으로 제작할 뿐만 아니라 일정 수량 제작 후 몰드를 파기해 소장가치가 높아 인기다. 올해는 낚싯줄에 걸린 신발을 건져 올리는 소년과 이를 지켜보고 있는 강아지, 아기 고양이들을 어미가 사랑으로 보살피는 따뜻한 모습이 묘사된 일러스트가 각각 담겼다. 테이블 웨어로 사용 가능하며, 제품 뒷부분 구멍에 줄을 연결해 벽면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선물용 도자기를 마련했다. 주문 제작 접수를 통해 문구와 디자인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대량 주문 제작이 가능해 답례품이나 연예인 포토 머그컵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영국 식기 브랜드 덴비는 지난 1일 모바일 플라워마켓 ‘비밀의화원’과 함께 플라워 박스 컬래버레이션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총 2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심플한 화이트 색상의 내추럴 캔버스 라지 머그 세트와 격조 있는 임페리얼 블루 카스케이드 머그 세트 각각 100개로 이뤄졌다. 특히 머그컵이 담긴 플라워 박스는 영국 공인 플로리스트가 브리티시 감성으로 스타일링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정판 선물 세트는 비밀의화원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쇼핑몰 ‘글라스락몰’에서 오는 24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회원 대상 15%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세트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용량과 형태의 글라스락 밀폐용기와 간편쿡용기, 육아맘을 위한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기와 계량컵 등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로얄벤톤의 ‘오델리아’ 홈세트는 2인 12P(공기 2, 대접 2, 찬기 중 1, 찬기 대 1, 원형접시 중 2, 손잡이 초장기 2) 구성으로 오트+머스터드, 살구핑크+헤이즐넛, 딥스카이블루+밀크그린 총 3가지 컬러다. 우아한 혼밥을 하거나 지인, 가족들과 식사를 할 때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용기로 인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