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팔뚝액션 '챔피언'을 통해 완벽한 팔씨름 선수로 변신한 마동석이 알려주는 리얼 팔씨름 기술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무비다.

마동석이 직접 전수하는 팔씨름 테크닉 영상에는 '챔피언'의 팔뚝액션의 리얼리티를 부여해준 대한팔씨름연맹 소속 선수들의 모습이 대거 등장한다. 대한팔씨름연맹은 세계팔씨름연맹과 아시아팔씨름연맹의 정회원 등록기관으로 '챔피언'의 기획단계부터 팔씨름에 대한 조언부터, 배우 훈련 담당, 소속 선수들이 직접 영화에 출연하며 팔씨름대회 장면의 긴박함을 살려주는 등 다양한 역할을 담당했다.

특히 영상 초반부터 무제한급 랭킹 1위 남우택 선수, 왼팔 통합랭킹 4위 소진수 선수, 통합랭킹 1위 백성열 선수, 90KG이하 랭킹 2위 김보현 선수, 80KG이하 랭킹 1위 홍지승 선수까지 국내 최고의 팔씨름 선수들과 마동석의 열띤 훈련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마동석의 설명과 함께 팔씨름의 기본적인 3가지 기술이 소개된다. 상대방의 손목을 내리누르는 기술인 “훅(HOOK)”, 상대방의 손목을 바깥쪽으로 비트는 기술인 “탑 롤(TOP-ROLL)”, 팔에 체중을 실어 격파하듯 내리치는 “프레스(PRESS)”까지 전문 팔씨름 기술들이 마동석과 선수들의 알기 쉬운 시범으로 보여져 스포츠로서 팔씨름의 매력을 전한다.

20인치 팔뚝요정 마동석이 알려주는 리얼 팔씨름 기술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챔피언'은 현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은 박스오피스 2위에 올라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