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더 콜’(연출 이선영, 이창규, 오대원)에는 가요계의 레전드 신승훈, 김종국, 김범수, 휘성이 출연해 컬래버레이션 상대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net '더 콜(The Call)')

베일에 가린 시크릿 싱어 1번은 ‘K-POP 섹시 디바’라는 별명으로 등장했다. 고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의 시크릿 싱어에 신승훈, 김종국, 김범수, 휘성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네 사람 모두에게 ‘콜’을 받은 시크릿 싱어는 다름아닌 에일리였다. 에일리는 네 사람을 가리켜 “평소에도 노래를 같이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분들과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굉장히 떨리고, 설레고, 기대된다”라고 고백했다.

김종국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에일리는 당연히 그를 선택할 것이라는 예상을 품게 만들었다. 그러나 에일리의 최종선택은 감성 발라더 신승훈이었다.

그러나 김종국에게 좌절을 일렀다. ‘노래하는 힙합 악동’으로 출연한 시크릿 싱어 2번의 선택을 받은 것. 폭풍 고음으로 등장한 시크릿 싱어 2번의 정체는 바로 블락비의 태일이었다.

태일은 신승훈을 제외하고 남은 세 사람이 콜을 보내자 “저는 너무 영광이다. 이렇게 대선배님한테 선택을 받았다는 것이 영광이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그러나 단 한 사람만을 선택할 수 있는 상황. 태일은 김종국을 선택하며 “운동부터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더 콜’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만든 새로운 음악 예능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