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련동물 인구 천만시대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제품을 ‘리뉴얼’하거나 첨단 기능을 장착해 ‘최초로’ 출시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비욘드클로젯이 2007년 브랜드 론칭 이래 위트 넘치는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온 ILP(I LOVE PET) 라인을 리뉴얼했다. 기존의 도그 패치는 심플한 스몰 로고로 재탄생해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튜브에서 물장구를 치고, 와인 한 잔을 즐기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아냈다. ILP 라인의 영문을 활용한 감각적인 이니셜 로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템으로는 티셔츠, 셔츠, 볼캡, 양말 등을 선보여 사계절 내내 단독 혹은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새로워진 ILP 라인 룩북도 공개했다. 협업한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땡큐스튜디오는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인물과 반려동물을 함께 사진에 담아냈다. 룩북 속 인물들은 스몰 로고와 ILP 이니셜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나 셔츠를 볼캡, 비니, 목걸이, 피어싱과 매치하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제품은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에이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매달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이주코리아가 개발한 펫케어 가전 ‘붐펫드라이룸’이 7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웰빙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내건 붐펫드라이룸은 첨단 공기조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룸으로 목욕 후 드라이 기능은 물론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공기정화 및 살균 작용을 하는 음이온 발생 램프를 장착해 반려동물들의 피로회복 및 심신 안정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기존 펫드라이룸과 차별화했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의 몸에 남아있는 미세먼지, 세균을 털어주는 에어샤워 기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집진기능이 있어 털을 한 곳에 모아줘 반려동물의 털갈이 시 유용하다.

일반 드라이어 사용 중 나는 소음은 반려동물에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데 붐펫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의 청각에 최적화된 오디오 시스템으로 심신에 안정을 줄 수 있는 음악감상이 가능할 뿐 아니라 피톤치드와 라벤더향으로 아로마 테라피까지 가능해 안정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고온에 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해 자연풍부터 따뜻한 바람까지 반려동물의 컨디션에 맞게 바람 세기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4kg 미만 소형견을 위한 ‘미니 K50 프리미엄형’과 7kg 미만 소형견을 위한 ‘소형 K100 프리미엄형’, 12kg 미만 중형견을 위한 ‘중형 K200 프리미엄형’ 등 3가지로 나뉜다. 렌탈료는 미니형이 월 2만9900원, 소형이 월 3만9000원, 중형이 월 5만3900원으로 렌탈 기간은 48개월이며 약정 기간 종료 후 고객 소유로 전환된다. 모두렌탈몰에서도 렌탈이 가능하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