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어린이 날과 7일 대체 공휴일로 이어지는 3일간의 황금연휴에 연이은 기념일을 앞두고 선물을 장만하려는 이들이 많다. 자신을 위한 혹은 지인이나 가족을 위한 물건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유통가 프로모션에 눈을 돌려보자.

 

 

오픈마켓 11번가는 5월 첫 연휴인 5~7일 매일 오전 11시에 총 18만장의 e쿠폰을 최대 58% 할인 판매하는 '5월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개 브랜드와 사전기획해 피자, 치킨, 커피, 편의점, 헬스&뷰티 스토어, 패밀리 레스토랑 등 연휴 기간 사용하기 좋은 e쿠폰을 모아 할인가격에 내놓는다. 행사 상품들은 연휴기간 가족, 친구, 연인들과 외식과 쇼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

편의점 CU와 GS25의 1만원권 이용권은 8900원(11% 할인),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상품교환권은 2460원(40% 할인), 이디야의 ‘콜드브루 라떼’ 상품교환권은 2520원(40% 할인), 롭스 1만원 이용권은 8000원(20% 할인), TGI 프라이데이스 ‘2인 세트 식사권’은 2만7900원(58% 할인), 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피자+콜라 세트’는 1만9160원(30% 할인), 죠스떡볶이 ‘1인 세트’는 4400원(20% 할인), 설빙의 ‘레드벨벳딸기설빙’ 상품교환권은 1만1120원(20% 할인),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콜라'는 1만3870원(25% 할인)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컴퍼니는 오는 13일까지 로얄바스몰을 통해 온 가족이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욕실 상품 및 친환경 리빙 소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일, 수전, 비데 등 욕실 리모델링을 위한 로얄의 프리미엄 상품에서 친환경 주방 식기, 가습기, 화장품 등 로얄바스몰의 몰인몰에 입점한 리빙 품목까지 풍성하게 기획됐다. 특히 감각적인 패턴의 타일 제품을 37%, 로얄 싱크 수전과 로얄 선반 레인 샤워를 22%, 샤워커튼을 17%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 일레븐플러스의 보틀 가습기는 55%, 친환경 실리콘 브랜드 실룩실룩의 인기 주방 식기는 20%, 면도 후 사용하는 남성용 향수 스킨 제품인 미스터 파인 클래식 기프트 세트는 9%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최고급 디스플레이 장식장 및 진열장을 제조 판매하는 두트(DUT) 디자인은 세계 최대 스토리지 전문기업 씨게이트와 함께 라씨를 비롯해 외장하드 전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으로 ‘두트디자인 장식장 전 품목 5% 모바일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규어나 프라모델 등을 보관·전시하기 위한 장식장이 필요했던 키덜트족이나 컬렉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두트 디자인의 장식장은 애장품을 최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내부에는 LED등을 설치, 원하는 형태로 보다 여유롭고 세련되게 진열할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방에 알맞은 장식장을 주문할 수 있으며 블랙, 화이트, 레드 등 컬러 선택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각 오픈마켓과 대형 온라인몰, 씨게이트 외장하드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5월 한달간 ‘럭셔리 패밀리 데이’를 통해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발렌티노 락스터트 슬링백 힐, 아미 로고 맨투맨, 톰 브라운 옥스퍼드 셔츠, 발렉스트라 카드지갑, 피에르 하디 클러치, 조슈아 샌더스 슬립온 등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월디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장류 제품을 생산해온 CJ제일제당 해찬들과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해찬들과 함께 떠나는 식도락 여행’ 기획전을 통해 인기 가족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약고추장, 초고추장, 사계절 쌈장으로 구성된 해찬들 여행세트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가입, CJ월디스만의 혜택을 담은 여행팩 등을 받을 수 있다. 5월2일부터 31일까지 CJ투어닷컴에서 열린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