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 13회에서는 신민호(장동윤)가 우보영(이유비)과 예재욱(이준혁)의 비밀연애를 알게 된 후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시종일관 우보영만을 바라봐온 신민호는 드디어 고백을 위해 조심스레 계획을 짜고 있었다. 우보영이 좋앟는 호텔 뷔페 예약에 고백 멘트 준비까지 완성해 나갔다.

고백이 예정된 당일 다음날 신민호가 고백을 위해 호텔 뷔페에 나타난 사람은 우보영이 아닌 김남우(신재하 분)였던 것. 신민호는 약속 당일 존경하는 재활의학과 과장이 뇌졸중으로 쓰러지자 우울해하는 우보영을 위해 약속을 취소했다. 김남우를 대상으로 고백 예행연습에 나서는 웃픈 모습으로 우보영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후에도 신민호는 고백할 타이밍을 잡지 못했다. 우울해 보이는 우보영에게 술 약속을 제안했지만, 뜻하지 않게 뮤지컬 공연 티켓을 건네받았던 상황.

신민호는 우보영이 아닌, 김남우와 함께 공연을 보면서도 “그렇게 보고 싶어 하는 뮤지컬을 못 보게 됐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린 사람이 나라는 거. 그만큼 보영이가 나라는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거지.”라고 착각의 늪에 빠진 채 뿌듯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하지만 뮤지컬 공연 관람 후 돌아오던 길에 심민호는 우보영과 예재욱의 포옹을 목격하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원해가 컨퍼런스에서 우보영이 낸 의견을 적극 지지해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실력 있는 재활의학 과장 김정수로 특별 출연했다. 김정수(김원해) 과장은 실력은 물론, 다정하게 환자를 챙기는 면모로 모두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인물. 하지만 환자의 치료를 위해 자신의 몸을 돌보지 못한 탓에 뇌졸중으로 쓰러져 몸을 가누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렀고, 큰 수술 이후 재활치료실에서 치료를 받게 됐다.

한편 tvN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14회는 8일(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