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온오프라인 몰이 일제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들로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 마련에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빌리지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기간 동안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아이 동반 가족고객을 위해 ‘키즈 콘텐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10회 이용권을 20% 저렴하게 판매하고, 어린이 직업 체험관 ‘키즈앤키즈’도 가족입장권을 25~35% 할인한다. 각종 기념일에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에게는 ‘가정의 달 기프트전’을 통해 알뜰 쇼핑을 제안한다.

노스페이스, 빈폴, 폴로 랄프로렌, 로가디스, 웰메이드 등도 고객맞이에 나선다. 특히 로가디스는 S/S 신상품을 30%까지 할인하고, 빈폴과 폴로 랄프로렌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전개한다. 9일까지 노스페이스는 최대 70%까지, 비이커는 최대 8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인기 SPA 브랜드 및 캐주얼, 남·여성복 브랜드는 봄맞이 피크닉룩, 데이트룩 구매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통 큰 할인전을 준비했다. 일부 품목에 한해 탑텐은 최고 70%까지, 후아유, SOUP, H&M 등은 최고 50%까지 할인율을 제공한다.

부부의 날, 성년의 날을 앞두고 스와로브스키, O.S.T 등 주얼리 브랜드는 최대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전개한다. 패션잡화 브랜드인 찰스앤키스, 닥터마틴, 슈펜, 스코노, 크록스 등은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슈즈 상품을 할인 판매해 센스 있는 선물을 추천한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 미샤는 가정의 달 기념 기획상품을 30% 할인하며, 올리브영, 더바디샵, 더페이스샵은 구매 고객 대상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코르, 에뛰드하우스, 러쉬, 아리따움도 행사에 참여한다.

한편 총 25개 외식 및 카페 매장에서는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가격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도시에서 즐기는 글램핑을 주제로 한 ‘어반 글램핑 페스타’를 진행한다.

IFC 쇼핑몰 공간을 글램핑 체험존으로 꾸며 연휴 동안 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도심 속 쉼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IFC몰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텐트·빈티지 카라반·캠핑 파라솔 및 의자를 비치해 실내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연인 등과 함께 몰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된다.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은 오는 13일까지 실속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네이션을 비롯해 메시지카드, 캔들, 디퓨저와 같은 생활소품 및 각종 패션, 잡화 등을 최대 83% 세일하고, 행사기간 동안 브랜드별 추가 쿠폰할인과 무료배송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이 카네이션 코사지와 꽃다발, 화분을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스투키, 선인장과 같은 인테리어 화분도 행사가로 구성했다. 직접 손글씨로 편지를 써서 보낼 수 있는 액자카드, 용돈카드, 캘리그라피카드 등 각종 메시지카드도 특가로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마카롱, 벚꽃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의 캔들과 소이캔들 선물세트 등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디퓨저 세트와 섬유향수, 방향제는 1만원대로 살 수 있고, 텀블러와 감귤차나 레몬청 등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패션잡화 및 뷰티제품도 마련됐다. 헤지스ACC는 지갑, 핸드백, 백팩 제품에 대해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닥스 양말과 손수건 선물세트는 각각 1만·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와 페레가모는 선글라스를 75%까지 세일하며 AHC와 코리아나는 스킨, 로션, 크림 등 기초 화장품 세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외 초여름 날씨에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 헤지스는 남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린넨셔츠 등을 쿠폰 할인가로 판매한다. 라푸마는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 등 기능성 의류 2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마련했고, JDX스포츠와 팬텀의 각종 골프웨어는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는 5월 한 달간 ‘쫌더드림’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수입 명품 시계 브랜드인 구찌, 티쏘, 해밀턴, 알마니, 세이코, 마크제이콥스 등 다양한 남녀 시계라인이 준비돼 있다.

또한 판도라, 몽블랑, 필슨, 골든구스 등 프리미엄 주얼리 및 잡화 브랜드의 아이템 역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섬유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져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