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멘즈테리어(mensterior)’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남성이 주도적으로 집을 꾸미고 가전용품을 구매하는 추세가 늘어나는 추세다.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브랜드 코스텔이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했다.

 

 

30~40대 남성을 겨냥해 오픈한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코스텔 제품은 클래식 레트로 냉장고 300L, 86L, 모던 레트로 냉장고 281L, 107L, 레트로 의류건조기와 신제품 그라파이트 그릴앤오븐 토스터기, 레트로 포트 등이다.

매장 내에서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코스텔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혜택도 늘릴 계획이다.

코스텔 마케팅 담당자는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을 더한 코스텔 가전제품들이 럭셔리 가전과 가심비 열풍에 발맞춰 고성능, 고효율에 투자하는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스텔의 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제품들은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점 외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일부 매장, 대구백화점, 현대 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스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