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완연한 5월부터 여름휴가가 이뤄지는 7~8월에 이르기까지 본격적인 여행시즌이 문을 열었다. 소소하지만 확실하거나 통 큰 이벤트를 내세운 여행사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예비 여행객이라면 부지런히 ‘클릭질’을 해보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5월31일까지 행복여행 프로젝트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해외노선 예약 시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12% 할인된 요금으로 결제할 수 있고, 예약 조건별로 최대 6만원까지 쿠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외호텔 8% 할인쿠폰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경품 추첨에도 응모해보자. 예약번호 1건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총 26명에게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영화 관람권, ‘아웃백’ 외식 상품권, 여행용품 세트, 여행용 캐리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과 와이파이 도시락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보너스로 응모자 6명을 추첨해 불가리 바스 세트 또는 양키캔들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5일 이뤄진다.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한 발 앞서 여름을 준비하는 5~8월 예약 고객들에게 항공기부터 숙소, 식사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선착순 혹은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동남아, 국내·일본 중국, 미주·대양주, 유럽, 프리미엄 카테고리로 나눠지며 지역당 대표 상품 총 50개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포켓 와이파이, 현지 유명 간식을 제공하거나 2급 호텔 가격으로 1급 호텔 숙박으로 업그레이드, 싱글룸 반값 지원 등 통 큰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 동반 여행객에게 5% 할인, 24개월 미만 유아 무료, 아동 공동 경비 지원과 같이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훈훈한 할인 조건도 눈에 띈다. 이번 여름 기획전은 5~8월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