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로즈데이(5월14일)를 맞아 온라인 첫 전용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제과 제공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옥션·11번가·G9·롯데닷컴 등 오픈마켓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로즈데이에 맞춰 5월10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40 여성을 겨냥한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맛뿐 아니라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제품을 만들고자 여성들이 즐겨 마시는 블랙티를 장미와 조화시켰다. 최근 확산되는 '향기 마케팅'을 적용해 포장을 뜯으면 은은한 장미향이 가득 퍼지는데 블랙티 풍미를 조화시켜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장 패키지도 붉은 계열의 장미와 블랙티 이미지를 담아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측면에는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적혀 있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한편 롯데제과는 신성장 동력으로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힘을 싣고 있다. 지난해 시판과 온라인에서 동시 판매했던 ‘롤리팝아이스’ ‘요하이-워너원 기획세트’ 등이 히트를 치면서 작년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80% 성장했다. 이에 올해 초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