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극 시청률 1위를 수성한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연출 이형민/극본 백미경/제작 에이스토리)이 미국 드라마로 리메이크 추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에이스토리)

‘우리가 만난 기적’은 같은 이름과 생년월일을 가진 두 남자 송현철A(김명민 분)와 송현철B(고창석 분)가 천상에서 온 메신저 아토(카이 분)의 실수로 운명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송현철A의 몸으로 남은 인생을 살아가게 된 송현철B의 험난한 육체 임대 적응기와 가족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영혼 체인지(Change)’와 다른 ‘육체 임대’라는 코믹한 접근을 통한 가족 이야기가 ‘부성애’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미국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비난할 수 없는 ‘두 집 살림’을 하게 된 주인공의 난감한 상황 속에서 미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우리가 만난 기적’이 한국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해외에서는 어떤 돌풍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한민국의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을 비롯한 명품 배우군단과 탄탄한 극본, 섬세한 연출로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온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