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의 계절이 돌아왔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열대과일로 이제 우리에게도 익숙한 음식이 됐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달콤함 때문에 망고는 유독 많은 식음료에 적용된다. 이번에도 날이 무더워지기 무섭게 망고 관련 식품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시즌 한정, 혹은 신메뉴로 출시된 망고 식음료를 모아봤다.

 

◆ 공차, 망고 신메뉴 3종
 

공차는 망고 과육은 달콤한 맛과 자사 브랜드의 깊고 향긋한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시즌 한정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 3종을 선보였다. 자스민 그린티와 리얼 망고 과즙이 함유된 '망고 쥬얼리 밀크티', 구수한 우롱티와 제주산 녹차를 넣어 만든 말차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싱그러운 여운의 자스민 그린티에 상큼한 요거트와 우유 망고를 더한 '망고 밀크 요거티'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 드롭탑 ‘망고치즈 아이스탑 빙수’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최근 ‘아이스탑’ 빙수 5종을 출시했다. 풍성해진 애플망고 토핑과 치즈케이크의 조합으로 노란색의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육의 달콤한 맛과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며, 라임 조각이 더해져 상큼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빙수의 시원함과 함께 열대과일의 과육을 그대로 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카페베네 ‘내 마음 속 망고’
 

카페베네는 신선한 제철 망고를 활용한 시즌 신메뉴 ‘내 마음 속 망고’ 5종을 출시했다. ‘내 마음 속 망고’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대표과일인 망고를 듬뿍 담아 맛은 물론 시각적인 효과까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스, 스무디, 케이크, 클래식 빙수, 눈꽃 빙수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망고스무디’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망고를 포함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싱그러운 ‘과일스무디 4종’을 출시했다. 딸기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스트로베리'와 대표적인 여름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해 달콤함이 인상적인 ‘망고’, 비타민 가득한 ‘레모네이드’,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블루베리'로 구성됐다. 과일의 깔끔하고 상큼한 단맛을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