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외식업계가 각종 이벤트로 가족 단위 손님맞이에 나섰다.

  

‣ 한식 뷔페 올반 - 식사 할인 및 특별 메뉴

신세계푸드의 한식 뷔페 올반은 어린이날 어린이를 동반하고 식사를 한 고객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데 이어, 어버이날을 맞아 13일까지 가족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부부의 날을 기념해 20~24일 부부·커플 고객이 식사를 할 경우,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메뉴 20종을 엄선해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주요 메뉴로는 아구 지리탕, 돼지고기 등심 찹쌀튀김, 마늘 간장 보쌈, 꼬치 어묵탕, 크림 파스타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 js가든 - 북경오리 무료 증정

건강한 중국요리를 추구하는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Fine Dining) js가든은 오는 31일까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js가든 블랙’ 매장에 방문한 4인 이상의 예약 손님에게 북경오리 반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으로만 맛볼 수 있는 js가든의 대표 메뉴 ‘북경오리’는 녹차잎을 먹여 키운 최고급 오리를 현지 출신 주방장이 정통 북경방식으로 참나무가 있는 화덕에서 1시간 가량 구워내는 건 물론, 룸에서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가족 모임의 메뉴로 인기가 높다.

 

‣ 놀부부대찌개 - ‘사랑해 孝(효)’ 경품 이벤트

놀부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사랑해 孝(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놀부가 대신 전하는 효도”라는 컨셉으로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만한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오는 31일까지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각 통핑세트와 보쌈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수증 하단에 기입된 응모 번호로 이벤트 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4명), ▲2등 정원삼 고려홍삼세트(100명), ▲3등영화예매권(200명, 1인 1매), ▲4등 CU편의점 기프티콘 천원권(4000명)이 제공된다. 전국 놀부부대찌개(단, 뷔페 매장 제외)와 놀부보쌈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 미스터피자 - 샐러드 프리

미스터피자는 5월 한 달 간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샐러드 프리(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피자인 ▲치우천왕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라지사이즈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인기 샐러드 4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및 방문포장 주문 고객 대상으로, 통신사 제휴 및 카드할인에 대한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단 이 행사는 샐러드 3만건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10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치우천왕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배달 주문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 행사는 평일 500판, 주말·공휴일 1000판 총 7000판의 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 빕스 - 클레이애니메이션 영화 ‘얼리맨(Early Man)’ 이벤트

빕스는 클레이애니메이션 영화 '얼리맨(Early Man)'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빕스 모든 매장에 '얼리맨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로 SNS에 올리면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이용권·애니메이션 전시 입장권 등도 선물한다.

또 11일까지 SK텔레콤 멤버십 40% 할인 행사를 진행해 가정의 달에 빕스를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판타스틱 미트' 메뉴 5종을 추가 출시한다. 가성비 높은 고기 메뉴로 샐러드바 메뉴를 더욱 강화하고, 방문한 가족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도록 구성과 맛을 다양화 했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