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요즘 핫한 면세점 잇템...신흥강자 6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이뤄지는 면세점 쇼핑은 빠트릴 수 없는 코스다. 면세에 각종 적립금을 더해 할인 혜택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데다 시중 매장에서 만나기 힘든 면세점 전용 아이템들도 많기 때문이다. 고가의 명품이나 오랜 기간 인지도를 다져온 제품이 아님에도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 뷰티, 생활가전, 건강용품을 추렸다.

 

◆ 뷰티 디바이스 ‘야만뷰티’

 

일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만뷰티의 RF 보떼 시리즈 베스트셀러 ‘포토플러스’는 특허 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짧은 시간에 RF(라디오파)의 온열을 피부에 넓고 깊게 전달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여름을 앞두고 사랑받고 있는 바디·페이스케어 가능한 다이어트 마사지기 ‘캐비스파 코어’는 에스테틱 인기 기능인 초음파, 고주파, EMS를 탑재하고 있어 제품 하나만으로도 바디의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페이스 라인까지 효과적인 전신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이외 페이스&바디 롤러 마사지기 ‘토네이도 롤러’, 스마트 드라이어 ‘스칼프’ 등이 있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네이처 ‘시트 마스크’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이네이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시트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담아 사용감이 순하고 촉촉할 뿐만 아니라 투명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친환경 스킨-핏 소재를 시트에 적용해 가벼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빈틈없이 밀착된 마스크가 에센스 성분의 흡수를 도와 마스크 기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버치주스 하이드로 크림 시트 마스크’와 맨살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스퀴즈 그린 워터리 시트 마스크’,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 ‘비타에잇 뉴트리티브 시트 마스크’, ‘바이오즙 시트 마스크’ 5종으로 구성됐으며 최근 출시된 ‘버치주스 하이드로 시트 마스크’는 보습 홀딩 밀착 시트를 적용해 크림 텍스처가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는 것을 돕고,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에어리넘’

사진출처= 에어리넘 인스타그램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위험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세점 쇼핑 트렌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스웨덴 프리미엄 기능성 마스크인 에어리넘사의 ‘어번 에어’ 마스크는 전월 대비 매출이 466% 성장했다. 8중 필터는 N95등급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며 10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2개의 날숨밸브가 마스크 내부 습기나 이산화탄소를 배출해주며 통기성이 좋다. 귀의 스트랩과 헤어밴드를 조절해 밀착력을 높일 수 있고 콧잔등이 닿는 부분은 스폰지 소재로 처리해 착용감이 좋다. 사이즈와 디자인의 선택폭도 넓다.

 

◆ 미니 공기청정기 ‘클레어’

 

미니멀한 디자인과 바이러스는 물론 초미세 입자까지 포집하는 공기청정기 ‘클레어’는 2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7개국 특허를 받은 e2f필터를 사용해 안전성을 자랑하며 작동법도 간단해 1~3단까지 버튼 하나 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클레어 링은 동그란 모양에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도 크다. 신제품 클레어 큐브는 3단계 필터링 방식을 적용해 기존 공기청정기보다 높은 공기 정화 효율을 자랑한다.

 

◆ 닥터브로너스 ‘올-원 치약’

 

미국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올-원 치약'은 치아불소증을 유발하는 불소, 인공 색소·향·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 등 합성화학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를 70% 이상 함유했다. 거품이 적고 잔여감 없이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치석∙치태 제거에 효과적인 천연성분 코코넛 플라워와 라우르산의 항균 효과로 충치의 원인인 박테리아를 박멸하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치아 건강 유지를 돕는다.

‘올-원 치약’ 3종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트리오 세트는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한 '페퍼민트'와 유기농 시나몬 오일이 달큰한 향을 선사하는 '시나몬', 유기농 아니스 씨앗 오일의 알싸하고 개운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니스'로 구성됐다.

 

◆ 라뒤레 코스메틱 ‘치크 라인’

 

'장미 꽃잎 블러셔'로 뷰티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이하 라뒤레 코스메틱)는 18세기 파리지엔의 자유롭고 당당한 감성을 담은 브랜드로, 주력 제품인 치크 라인은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 크림 치크 베이스, 프레스드 치크 컬러 엔, 파우더 4종으로 구성됐다.

'페이스 컬러 로즈 라뒤레'는 핸드메이드로 정교하게 제작된 4가지 장미 꽃잎 모양의 블러셔다. 컬러는 핑크 로즈, 레드 로즈, 라벤더 핑크 3가지다. 돔 형태의 '크림 치크 베이스'는 손쉽게 바를 수 있는 타입으로, 볼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혈색을 더할 수 있다. '프레스드 치크 컬러 엔'은 20가지 컬러에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사진= 각 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