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96명의 소녀들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10일 오후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의 단체곡 '내꺼야'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내꺼야'는 '프로듀스 101' 시즌1의 '픽 미' 시즌2의 '나야 나'처럼 프로그램을 상징하는 곡이다. 특히 시즌2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플로우블로우가 작업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꺼야' 무대는 아름다운 96명 소녀들의 압도적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한일 양국에서 참여하 96명의 소녀들은 단번에 시선을 끌었다. 무대 위에선는 애프터스쿨 출신 가은, AKB48 인기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등도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서바이벌 이후 이어질 인기도 기대됐다.

'프로듀스 48'의 첫 번째 센터는 일본의 미야와키 사쿠라였다. 지난 시즌들과는 다른 시즌3만의 새로운 매력도 돋보였다.

'프로듀스48'은 아키모토 야스시의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의 산물인 그룹 AKB48과 Mnet의 대표적인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스템을 결합한 초대형 프로젝트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MC인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나섰으며,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 래퍼 치타, 안무가 배윤정, 최영준, 메이제이 리가 트레이너 군단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달 15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