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청춘스타들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광고 현장에서 때 이른 무더위를 녹여버릴 듯한 섭씨 100도의 기세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극대화해 눈길을 붙드는 모델 '킹&퀸' 7인(팀)을 일별했다.

 

 

배우 박서준은 공차 광고 현장에서 댄디한 하늘색 슈트를 차려입고 장미꽃 한 송이를 든 채 ‘훈남의 정석’을 보이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과 힐링 유발 미소를 날려 시선을 강탈한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 누비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박서준은 친근하면서도 믿음직한 이미지로 호감도를 높이며 명품, 화장품, 남성복, 주류, 음료 광고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치명적인 카리스마의 배우 우도환은 코카-콜라의 스프라이트 TV광고 촬영장에서 ‘쿨 섹시 보스’다운 상쾌한 매력을 뿜어냈다. 태국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시원한 비치룩을 소화하며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중간중간 시크한 눈빛과 귀여운 미소를 짓는 것도 잊지 않았다.

 

 

우도환과 함께 스프라이트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블랙핑크 역시 ‘쿨 섹시돌’ 이미지를 어필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룩을 착용하고 촬영에 임하는 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가슴 속까지 상쾌해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가수 헨리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저자극 화장품 라포티셀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뒤 촬영한 CF 영상으로 유튜브 조회수 해외 25만, 국내 20만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똑.똑.똑! 모공 문 열어주세요' '모찌피부 깨물어 볼 사람' '오아시스 같은 꿀 피부' '백탁이 어디갔지' 등 제품을 소개하는 총 4편의 주제로 제작된 영상에서 헨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비글미, 엉뚱한 표현이 어우러져 재미를 더한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혀온 배우 신세경은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뮤즈로 발탁돼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그는 깨끗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무결점 피부와 성숙함, 신뢰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껏 살렸다는 평이다.

 

 

건강하고 솔직한 이미지의 배우 조보아가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내놓은 캠페인 영상은 1주일 만에 50만뷰 조회수를 찍었다. 평소 갈고 닦은 필라테스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영상에서 그는 균형 잡힌 스트레칭 동작과 꾸준한 운동으로 얻어진 복근 등을 공개해 건강미녀로 등극했다.

 

 

꽃미남 라이징스타 송강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설렘 가득한 릴레이 영상에서 제대로 여심저격을 하고 있다. 총 3편으로 이뤄진 영상 중 ‘에피소드 1, 첫만남 그리고 설레임’은 소년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모던하면서 우아한 주얼리 벨리시마와 함께 담아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로 눈길을 사로잡는 송강은 릴레이 영상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