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에게 신선하고 감각적인 전시로 주목 받는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에 장인정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여온 명품 브랜드 몽블랑이 함께한다.

 

 

몽블랑은 이번 전시와 연계해 일상 속에서 쓰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이벤트와 캘리그라피 클래스, 작가 강연을 진행한다.

‘Weather’ 전시가 진행 중인 디뮤지엄 출입구 옆에 몽블랑X디뮤지엄 부스를 마련, 몽블랑 펜으로 직접 손글씨를 써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쓰기' 문화의 가치를 알리며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손글씨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에서 영감을 받은 필기구 컬렉션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를 선보인다. 팝업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지난 12일에는 디뮤지엄 연계 클래스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취미로 자리잡은 캘리그라피 클래스가 진행됐다. 부드러운 필기감이 특징인 몽블랑 만년필로 ‘어린 왕자’ 속 인용구를 써보며, 쓰기의 즐거움과 글씨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오는 25일에는 조승연 작가가 진행하는 상상력과 쓰기에 대한 강연 ‘토크 라운지 with 조승연 작가’가 열린다. 디뮤지엄 홈페이지 등의 공지에서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Weather: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전은 무심코 지나쳤던 매일의 날씨에 대한 작가들의 색다른 시선과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통해 익숙한 일상의 순간이 지닌 특별한 가치를 발견하는 자리다.

사진= 몽블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