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하석진이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가사도우미 역 출연을 확정지으며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이야기다.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를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하석진이 연기할 김지운은 요리, 세탁, 쇼핑, 간병, 이사, 수납, 육아, 반려동물 케어, 집수리 등 집안 운영의 전반을 설계, 기획, 운영해주는 하우스헬퍼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집을 한번 둘러보면 집주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바로 견적이 나오는 전문가다. 뛰어난 외모 덕분에 여자들의 관심을 받지만, 집안일을 우습게 아는 고객에게는 단호하고 까칠하다.

훈훈한 외모와 맞춤형 연기력으로 품마다 20~30대의 공감을 자아낸 하석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매력적인 살림 능력자 면모를 보여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무엇보다 번듯한 은행원이었던 청년 지운이 하우스헬퍼라는 직업을 선택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가며 인생의 변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신개념 힐링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진= 마루기획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