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앞두고 스타들이 일제히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새 광고를 통해 싱그러운 모습을 발산하고 있다. 전소미부터 우도환에 이르기까지 청춘스타 7인의 CF 활약상을 모았다.

 

 

최근 단발로 쿨시크 이미지를 장착한 전소미는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의 차세대 러닝화 FL6000 화보를 통해 꾸준한 운동을 통해 다져온 건강미와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과 러닝화를 매치해 가볍게 뛰거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전소미가 착용한 러닝화는 초경량 우주화에 적용된 플로트라이드 폼 테크놀러지로 초경량 쿠셔닝을 구현했으며 심플한 바디와 모노톤 컬러로 감각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해 데일리 슈즈로서 활용 가능한 게 특징이다.

 

 

배우 김태리는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 S/S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영상은 낮과 밤의 시간변화 에 따라 사랑에 빠져 있거나 이별의 슬픔에 침잠해 있는 드라마틱한 교차를 통해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벨인 ‘드라마 컬렉션’을 선보였다. 김태리는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 입어 시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세련된 구성, 감각적인 음악으로 인해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보는 느낌을 자아낸다.

 

 

조보아는 ‘아몬드 브리즈’ 광고 영상에서 남사친과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음료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름철 건강 레시피’를 콘셉트로 촬영된 영상에는 여름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됐다. 조보아는 아이스 라떼를 제조할 때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를 첨가,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식물성 음료로서 아몬드 브리즈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모델 출신 연기자 장기용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아이스 콜드 시리즈의 바이럴 영상을 통해 드라마 ‘나의 아저씨’ 속 나쁜 사채업자와 달리 능청스러우면서도 해맑은 장대리로 변신했다. 영상은 ‘차원이 다른 우월한 쿨링’을 콘셉트로 흡열냉감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을 직장을 배경으로 한 공감형 스토리를 통해 재미나게 표현했다. 직장 부장님과의 순탄치 않은 주말 등산을 내용으로 한 ‘열나는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과 여사원과의 사내 로맨스를 주제로 한 ‘두근두근 장기용의 우월한 쿨링편’ 2가지로 구성됐다.

 

 

걸그룹 블랙핑크와 청춘스타 우도환은 각각 ‘쿨섹시돌’ ‘쿨섹시보스’로 변신했다. 음료브랜드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는 블랙핑크와 우도환이 무덥고 답답한 도심 속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상쾌한 일탈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해 상쾌한 여름파티를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쿨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블랙핑크와 우도환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상쾌한 미소,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몰입감을 더했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부잣집 아들’을 통해 ‘케미요정’ 닉네임을 얻은 신예 양혜지는 이승기와 함께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 커피브랜드 ‘노블’ 광고에서 봄꽃보다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그는 생기 넘치는 목소리와 귀여운 표정으로 커피가 너무 맛있어 어쩔 줄 모르는 모습부터 발을 동동 구르며 행복한 미소로 음미하는 모습까지 상큼한 연기로 눈길을 붙들었다. 이목을 끌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