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과 재회한 이지은이 오열했다.

 

 

16일 방송된 tvN '나의 아저씨'에서는 박동훈(이선균)이 이지안(이지은)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동훈은 이지안이 자신을 도청하고 있었다는 걸 알고 있었다. 이 사실을 이지안에게 알린 후 그는 이지안을 찾아 나섰다.

박동훈이 나타나자 이지안은 울컥하면서도 "사람만 죽인 줄 알았지? 별짓 다했지? 더 할 수 있었는데. 그러게 누가 네 번 이상 잘해주래? 바보같이 아무에게나 잘해주고. 그러니까 당하고 살지"라고 애써 독하게 말했다.

박동훈은 "그지 같은 내 인생 다 듣고도 내 편 들어줘서 고맙다. 정말 고맙다"며 "나 이제 죽었다 깨어나도 행복해져야겠다. 너 같은 어린애가 어떻게 나 같은 어른이 불쌍해서, 나 그거 마음 아파서 못살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행복한 거 못 보여주면 너 마음 아파 할 거고, 너 마음 아파 하면 나도 마음 아프고. 내가 어떻게 행복하게 사는지 꼭 봐. 나 행복하게 사는 거. 나 안 망가진다. 행복할 거다. 행복할게"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지안은 눈물을 흘리며 "아저씨가 정말로 행복했으면 했다"고 오열했다.

이후 박동훈은 이지안을 병원으로 옮겼다. 이지안은 "아저씨의 모든 것이 좋았다"며 "아저씨의 말, 생각, 발소리, 사람이 뭔지 처음 본 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사진=tvN '나의 아저씨' 방송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