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가구 브랜드들이 완연한 봄을 맞아 다양한 테마를 내걸고 대규모 할인 및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 나선다. 집안 인테리어를 계획 중이거나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 기회를 활용해보면 어떨까.

 

 

가구 브랜드 체리쉬는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과 온라인에서 ‘14th BIRTH DAY’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60% 할인 혜택과 ‘14’ 또는 ‘4’를 활용한 제품 할인 및 선물 증정,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해당기간 동안 신혼부부 베스트 제품인 라포레 시리즈 전 제품을 14% 할인하고 브리즈 침실 세트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출시된 리시노 리클라이너는 컬러별 14개 한정으로, 40% 할인해준다.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는 14번째 생일 소문내기 이벤트를 벌인다. 축하 메시지와 함께 본 행사 내용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99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와 카페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전 매장 및 온라인에서 침대 프레임과 모션베드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1000조 한정 무료 증정한다.

 

 

리빙 SPA브랜드 모던하우스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전 품목 할인 감사전을 실시한다. 전 품목 20%, 가구 10% 할인가에 제품을 선보인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특히 22주년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둘이라서 더 좋은 1+1 상품’ 이벤트를 기획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적용 상품으로는 매그니피센트 디퓨저, 크레센도 바스켓, 오리깃털 베개솜, 런드리 바스켓 등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소비자에게 2만 원 상당의 22주년 기념 사은품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는 SK 와이번스와 함께 오는 6월1일 KT전 홈경기를 맞아 '에몬스가구와 함께하는 솔로홈런 이벤트-W가면무도회'를 개최한다. 야구장을 찾는 솔로 팬을 대상으로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대화와 경기관람을 위해 마련됐다.

당일 참가자(남여 각 30명)는 오후 6시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W클럽을 통해 입장하게 되며, 참가신청서를 통해 사전 제출한 자신의 닉네임표와 가면을 착용하게 된다.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가면소개팅, 테이블 레크레이션, 커플매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 모두에게 맥주가 무한리필될 예정이며, 이벤트 중간중간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현장투표를 통해 매칭된 커플은 장미꽃 전달식 등의 특별한 세리머니와 함께 송도 우판등심 식사권이 지급되며 추후 커플로 야구장 방문 시 홈런커플존 티켓 및 축하 이벤트 등이 부여된다. 25~32세 청춘남녀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모집기간은 15~24일까지, 참가비는 2만원이다. 지원자는 신청서를 작성 후 지정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는 5월15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설공주’에 나오는 일곱 난쟁이 중 잠꾸러기의 이름을 딴 ‘피졸로’는 이탈리아 산업디자인 대부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 및 디자인했다.

처음으로 출시되는 모션베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해 우아하면서도 센스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침대 헤드 부분은 일본 유명 건축가 쿠마 켄고의 디자인 무늬목을 조합해 디자인 가치를 높였다. 사이즈는 슈퍼 싱글, 퀸, 더블 킹 3가지이며 컬러는 멘디니 블루, 쉬폰 베이지, 머랭 그레이, 라즈베리 레드 4가지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15일부터 29일까지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러, 냉장고, 건조기, 공기청정기, 다이슨 드라이기, 안나G와인오프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