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족에게 여름은 치맥의 계절이다. 강이나 들로 나가 돗자리를 깔고 앉아 먹어도 좋고, 집에서 혼자 술을 기울이며 닭다리 하나 뜯어도 좋다. 한국적인 불고기 맛 치킨부터 씨푸드의 풍미가 가득한 치킨 등 다양한 신메뉴들이 '치킨덕후'들을 기다리고 있다.

 

푸드렐라 - 나쵸치킨

사진=푸드렐라

푸드렐라의 '나쵸치킨'은 혼자서 안주 삼아 먹기 딱 좋다. 300g으로 개별 포장돼, 한 봉지면 혼자서 1~2회에 먹을 수 있는 양이기 때문이다. '나쵸치킨'은 나쵸 모양을 닮은 삼각형 형태의 고소한 옥수수 튀김옷 속에 매콤한 할라폐뇨와 화학치즈가 아닌 리얼 체다치즈가 콕콕 박혀 있으며,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한입에 나쵸치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쉽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속까지 익힌 형태(풀리쿡 타입)로 만들어졌다.

 

오븐마루치킨 - 고추장 불고기 치킨, 궁중 불고기 치킨

사진=오엠푸드

한국인이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와 치킨이 만났다. 오븐마루치킨의 '고추장 불고기 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화끈한 매운 맛과 달달함을 강조했다. '궁중 불고기 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당면과 쌀떡을 더해 씹는 맛을 더했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린 것도 이번 신메뉴의 특징이다.

 

오븐에 빠진 닭(오빠닭) - 갈비본색

사진=오븐에 빠진 닭

구운 치킨으로 유명한 오빠닭이 신메뉴 '갈비본색'을 선보였다. '갈비본색'은 쫄깃한 닭고기에 달짝지근하면서 짭쪼름한 갈비 양념을 더해 구운 치킨으로, 갈비 양념의 향긋한 불향과 위에 얹어진 파채의 은은한 향이 입맛을 자극한다. 알싸한 파채가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다.

 

깻잎두마리칩킨 - 오!씨푸드 순살, 핫!씨푸드 순살

사진=깻잎두마리칩킨

깻잎두마리칩킨은 씨푸드 순살치킨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씨푸드 본연의 맛을 살린 '오!씨푸드 순살'과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을 더한 '핫!씨푸드 순살'이다. 특제 비법소스로 탄생된 이번 신메뉴는 씨푸드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100% 닭다리 순살로 만들어 부드럽다. 오징어링까지 더해져 눈과 입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FC - 슈퍼박스 3종

사진=KFC

치킨 프랜차이즈의 강자, KFC가 히트 신메뉴로만 구성된 '슈퍼박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롱~치즈그릴박스'는 치즈그릴버거와 텐더 2조각, 고구마지롱치즈스틱, 후렌치후라이, 음료로 구성됐다. '스윗루터박스'는 스윗루터버거에 텐더 2조각, 너겟 2조각, 후렌치후라이, 음료로 구성됐다.

특히, 21일까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메뉴인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과 에그타르트까지 제공하는 '블랙라벨박스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