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외식업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봄에는 코로나, 물가상승 등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사진=한촌설렁탕
사진=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은 봄 시즌을 맞아 ‘면역력을 회복해 봄’이라는 콘셉트로 보양 메뉴 할인 및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봄 시즌마다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보양 메뉴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한촌설렁탕은 이번에도 대표 건강식 ‘누룽지 반계탕’, ‘도가니탕’, ‘소한마리 한촌탕’을 약 1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도도포인트를 적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혜택을 강화했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될 예정.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는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홈카페 러버들을 위해 ‘봄맞이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정기구독 신청 시 보다 더 큰 할인 혜택이 부여돼, 최대 30% 더 저렴한 가격으로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탐앤탐스의 정기구독 서비스는 생활 패턴에 따라 편리하게 배송을 받아볼 수 있어 이용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사진=써브웨이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의 경우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메뉴는 써브웨이 프리미엄 라인의 인기 메뉴인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로 행사 기간인 오는 5월 1일까지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 15cm와 음료 한 잔으로 구성된 ‘풀드포크 콤보’를 약 14%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