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이 도는 계절이다. 여기에 음식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 미식회 등 대중의 입맛을 자극하는 ‘먹방’의 위세도 다시금 하늘을 찌를 기세다. 먹거리가 빠질 수 없는 나들이철을 맞아 식음료업계가 이색 프로모션을 일제히 진행 중이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신제품·리뉴얼 출시와 함께 추가 증정 및 포인트 3배 적립 행사인 ‘계이득 혜택 파티’를 진행한다.

‘맛있닭 볼’은 기존 ‘맛있닭 큐브’의 먹기 편한 형태는 유지하고 식감과 맛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맛있닭 소시지’ 또한 기존의 식감보다 더 쫄깃함을 추가해 리뉴얼 출시됐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맛있닭 전 제품 30팩 이상 구매 시 맛있닭 닭가슴살 볼 1팩과 닭가슴살 소시지 1팩이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맛있닭 제품 전 품목 구매 시 포인트 3배 적립, 상반기 신제품인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과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구매 시 10+1 추가증정이 함께 이뤄진다. 제품은 맛있닭 홈페이지 및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GS수퍼마켓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세계 각지 바다에서 잡히자마자 급속 냉동해 신선함을 유지한 새우 10톤을 준비해 이달 22일까지 ‘새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국내산 화이트새우 10마리, 사우디산 화이트새우 30마리, 아르헨티나산 홍새우 10마리 등을 99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세계 각지의 새우 가격이 쌀 때 사전 구매를 통해 비축함으로써 9900원의 알뜰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8월이 돼야 본격적으로 나오는 생새우의 빈자리를 세계 각지의 급속냉동 새우가 채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리테일 측은 5월부터 굽거나 쪄 먹을 새우를 찾는 나들이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사전 알뜰 행사를 통해 중요한 새우 판매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는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와 함께 ‘2018 아이스카페 데님’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6월17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 지참 후 에프알제이 매장에 방문 시 아이스카페 데님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스카페 데님을 구매하면 탐앤탐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이스카페 데님은 커피 원두를 내리고 난 뒤 남은 찌꺼기에서 나노 입자를 추출해 원사에 입힌 제품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할 수 있어 일반 원단 청바지보다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탈취력,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지니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여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하이웨스트 진, 라인업 진 등 바디핏을 살려주는 제품들을 확대했다.

 

 

존쿡 델리미트의 고품질 델리미트만을 사용해 만든 고기 샌드위치와 다양하고 간편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는 샌드위밋은 6월30일까지 미국 가금류 수출협회와 함께하는 ‘미트 샌드 박스(Meat Sand BOX)’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샌드위밋의 인기 메뉴 루빈 샌드위치, 큐반 샌드위치,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로스트 포크 샌드위치를 구입하면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 하나를 더해 5만4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터키 리코타 샌드위치는 촉촉한 저지방 고단백 터키 브레스트와 리코타 치즈, 크랜베리를 넣은 아이올리 소스의 샌드위치다. 샌드위밋은 종로 D타워, 테헤란로 파르나스몰에 이어 지난달 여의도 KCC 파크타운 1호점을 오픈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가정의달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SNS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공감’을 누르면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선물을 함께 받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체험전시 ‘앨리스 인 원더랜드’ 티켓(100쌍), 드롭탑 상품권 5000원권(2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5일이다. 더불어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0명에게 문화공연 티켓을 선물하는 ‘컬처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