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40)과 손예진(40)이 결혼해 톱스타 커플이 또 한쌍 탄생했다.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북한 장교와 재벌 상속녀로 출연해 달콤하면서도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꽃피운 두 사람은 2년의 열애 끝에 실제 부부가 됐다.

현빈과 손예진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 야외 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3월 열애를 시작한 지 2년 만이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하객 명단에는 장동건·고소영 부부를 비롯해 배우 공유, 공효진, 하지원, 정해인, 한재석 등 톱스타들이 포함됐다.

두 사람은 청첩장을 받은 하객들에게도 보안 유지를 신신당부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날 식장에 들어가는 차량은 일일이 탑승자 신원 확인을 거쳐야 했다.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현빈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먼저 식장에 입장했고, 곧이어 순백의 드레스에 면사포를 쓴 손예진이 아버지의 손을 잡고 들어왔다.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손예진은 북받치는 감정을 누르지 못한 듯 손으로 눈가를 훔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박경림이 봤고, 현빈의 오랜 절친인 장동건이 축사를 했다.

가수 거미와 김범수, 폴킴이 축가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거미는 신랑 신부에게 의미가 큰 작품인 '사랑의 불시착'에서 아이유가 부른 OST '마음을 드려요'를 두 사람에게 선사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 이어진 피로연에 참석해 하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날 신혼여행을 떠나지는 않았고 아직 계획을 세우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