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유재석이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 홍현희가 뒤를 이었다.

사진=싱글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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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9,207,7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4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이승기, 홍현희, 김종국, 강호동, 김희철, 송지효, 김종민, 신동엽, 하하, 이상민, 서장훈, 김준호, 안정환, 김성주, 박명수, 이광수, 이수근, 김동현, 이경규, 김구라, 김민경, 허재, 이동국, 정형돈, 박나래, 송은이, 이천수, 김영철, 차태현 순으로 분석됐다.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465,848 미디어지수 481,907 소통지수 665,490 커뮤니티지수 606,3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19,576으로 분석됐다. 유재석 브랜드는 링크분석을 보면 '공개하다, 소통하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놀면뭐하니, 런닝맨, 플레이유'이 높게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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