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다가오는 장마철로 인해 가벼운 옷차림에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하기란 쉽지 않다. 출근길에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을 위해 SS시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린넨 아이템을 활용해 간편하고 멋스러운 오피스 룩을 제안한다. 작전명 ‘미스티’ 김남주 혹은 ‘예쁜 누나’ 손예진처럼 메이크오버 하기!

 

프론트로우 BY W컨셉(수트), 파슨스, 겐조, SJSJ, 에테르노, 오바쿠, 스튜어트 와이츠먼, 아이그너(왼쪽부터)

날이 더워지는 만큼 활동이 편한 아이템을 찾게 되는 만큼 스타일을 놓칠 수 있다. 활동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다 잡을 수 있는 린넨 수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린넨 수트 아이템은 어떤 이너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는지에 따라 페미닌, 시크,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을 간편하게 연출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자켓과 팬츠를 각각 다른 아이템과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린넨 소재의 아이템은 매치하는 액세서리에 따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룩을 선보일 수 있다.

 

겐조, 콜롬보 노블 파이버, 듀엘, 칼린, 앤아더스토리즈, 랩, 미사키, 스코노, 스프링스트링스(왼쪽부터 세로)

요즘 트렌드 아이템인 밑단을 넓게 확장시킨 와이드 실루엣 팬츠가 SS시즌을 맞아 린넨 소재로도 출시됐다. 린넨 와이드 팬츠는 소재와 실루엣 특성상 통기성이 뛰어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상의에 화이트&블랙 아이템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의 오피스룩을 연출이 가능하며 카디건과 안경,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을 활용해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면 더욱 멋스러운 오피스 룩을 완성하게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