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와 많은 비로, 벌써부터 여름 느낌이 나는 5월이 지나가고 있다. 여름의 시작인 6월부터 더욱 도심의 열기가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벌써부터 지치는 이들도 많다. 

반복되는 일상과 지루한 혼자 놀기에 지쳤다면 도심에서 펼쳐지는 이색 이벤트에 눈길을 돌려보자. 운이 좋으면 나 자신은 물론이고 친구, 동료들에게까지 청량함을 선사할 수 있다. 

 

사진=르꼬끄

 

★호텔팩 사랑하는 스포티 우먼이라면, 르꼬끄 부기나잇

스포티한 일상을 즐기면서도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식을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르꼬끄 부기나잇’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올 데이 피트니스’ 체험과 도심 속 호텔 휴식이 결합된 '2018 르꼬끄 부기나잇(LECOQ BOOGIE NIGHT)'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르꼬끄가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 '레트로부기' 캠페인을 전개하며 2017년 시티포레스티벌에 이어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도심 속 핫플레이스 홍대의 L7호텔에서 5개 층에 마련된 트레이닝 플로어를 직접 찾아다니며 1박 2일간 스포츠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흥겨운 힙합 음악과 우아한 발레 동작을 결합해 세계적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힙레(Hiplet) 오리지널 크루가 초청됐으며, 발레핏을 비롯해 트레이닝, 댄스, 롤러 스케이트 등 다채로운 클래스가 마련된다. 6월 2일 토요일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위치한 L7 호텔 홍대점에서 진행되며, 르꼬끄 홈페이지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르꼬끄

 

★꽉 막힌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이글이글’ 중이라면, BYC 쿨 셰어링

BYC는 쿨한 사무실을 만들기 위한 ‘BYC 보디드라이, 쿨 셰어링’ 행사를 진행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기능성 냉감웨어인 보디드라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선사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다. 

행사는 5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응모받아 진행되며, 6월 11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BYC 기능성 냉감웨어 보디드라이(10명), 피자(5명), 영화예매권(10명), 커피 키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또한 공모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사 5곳을 직접 방문해 보디드라이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디드라이는 냉감 원사로 만들어져 시원한 촉감은 물론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BYC의 여름철 대표 상품이다. BYC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 특별한 추억이 되기를 바라며 보디드라이와 시원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이벤트의 의도를 밝혔다.

 

사진=BYC

 

★힘든 운동은 못하겠다면…건강한 워킹 프로젝트 ‘까웨워크’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는 5월부터 매달 서울시의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걷는 건강한 워킹 클럽 ‘까웨워크’를 개최한다.

‘까웨워크’는 사전 신청을 통해 20명의 인원을 모집, 서울시가 선정한 아름다운 길을 함께 걷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해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힘든 운동을 따로 시작하기는 겁나지만 건강한 체력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또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거나 연인과 함께 데이트와 운동을 동시에 즐기기에도 좋다.

제1회 까웨워크는 19일 서울 여의도 IFC 몰 까웨 매장을 출발해 여의도 일대의 한강 공원 3KM를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웜업 및 쿨 다운 스트레칭과 함께 건강한 워킹 자세 교정 프로그램, 건강한 런치박스와 케이터링 및 포토 촬영, 다채로운 미니 게임 등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매달 진행되는 ‘까웨워크’ 참여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여의도 IFC몰, 가로수길 프리미엄 스토어 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지 후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까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