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 수록곡 ‘All Day All Night’(올 데이 올 나이트) 스포일러 음원이 공개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22일부터 샤이니의 데뷔 10주년과 새 앨범 컴백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스페셜 홈페이지에는 퀴즈를 풀고 앨범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EP.1 SPOILER’가 오픈돼 팬덤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첫 번째 수록곡으로 ‘All Day All Night’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곡 ‘All Day All Night’는 이번 정규 6집의 시작을 여는 인트로 곡이다.

가사에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가 앞으로 한층 더 발전된 음악과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 민호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멤버들의 장점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를 비롯한 신곡 5곡이 수록된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는 5월 27일 오후 4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SHINee Debut 10th Anniversary ☆ SHINee DAY’를 열고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