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에서 벗어나 여성 및 젊은 세대도 관심을 보이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인 봄여름, 싱그러운 필드 위에서 스포츠로 땀을 흘리는 동시에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간절기에 활동성뿐만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라운딩룩을 제안했다.

 

 

패턴 포인트 커플룩은 보색의 과감한 컬러 조합과 심플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연출하는 것보다 같은 디자인이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시밀러룩으로 연출하는 것이 훨씬 세련돼 보인다.

커플룩으로 선보인 힐크릭 ‘레트로 라운딩 티셔츠’는 런던 카나비 스트리트의 벽화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 감성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피케셔츠 스타일 제품이다.

여성용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력과 땀 흡수로 높아지는 온도와 강한 햇빛 등의 환경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네이비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같은 톤의 블록 큐롯, 선캡과 매치하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라운딩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반팔 티셔츠다. 어깨에서 가슴으로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여성용 제품에 적용된 패턴의 컬러 조합과 매칭돼 맞춘 듯 아닌 듯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 좋은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며, 쿨 터치 기능 및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 적용으로 뜨거운 햇볕 아래 라운딩 시 쾌적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2가지다.

사진= 힐크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