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 없고 바쁜 아침, 이것 저것 차릴 시간이 어디 있을까. 그래서 우리는 샌드위치를, 드링크 요거트를, 바나나를 먹는다. 쉽고 빠르니까. 곡물이 들어간 음식은 여기에 든든함까지 챙긴다. 영양과 간편함을 모두 보장하는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뉴케어 '마이밀 그레인'

사진=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뉴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일반식 '마이밀' 2종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한 팩으로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단백질은 1일 필요영양분의 24%를 섭취할 수 있고, 그 외 비타민 12종과 무기질 9종, 식이섬유, 엽산도 들어있다. 이 중 '마이밀 그레인'은 17가지 곡물분말로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한편 '마이밀 바나나'는 바나나 농축액을 함유해 부드럽고 향긋하다.

 

잇슬림 '알라까르떼 핏' 5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칼로리 조절 식사 전문 브랜드 잇슬림이 채소와 곡물을 스팀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 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건강한 샐러드밀 '알라까르떼 핏'을 출시했다. 단시간의 습식 조리를 통해 채소와 슈퍼 곡물의 유용한 영양 성분을 끌어올려 채소의 영양과 소화 흡수율을 높인 간편식이다. 1식(150g) 기준으로 열량은 300kcal 미만, 나트륨은 300mg 미만으로 설계해 건강 관리 및 칼로리 조절 식단으로 적합하다.

알감자와 채소믹스, 흑미를 함께 구성한 '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 향긋한 바질페스토로 요리한 푸실리 파스타와 율무로 구성된 '바질페스토파스타샐러드밀', 달콤한 단호박과 채소믹스, 렌틸콩으로 조리한 '단호박믹스샐러드밀', 미니 당근과 채소믹스, 귀리로 만든 '캐롯믹스샐러드밀', 고구마와 채소믹스, 보리를 함께 담은 '스위트포테이토믹스샐러드밀' 등 총 5가지 메뉴를 1주 식단으로 제공하여 매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 파이브'

사진=풀무원다논

꿀꺽 꿀꺽 마실 수 있는 유산균에 곡물이 담겼다. 풀무원다논의 신제품 '액티비아 얼티밋' 2종이다. 신제품은 20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다논의 '액티레귤라리스' 유산균을 기존 제품보다 2배 많이 넣었다. 이 중 '오트 파이브'는 이름 그대로 오트를 비롯해 브라질너트, 아몬드, 통밀, 캐슈넛 등 다섯가지 곡물과 견과를 한 병에 담았다. 특히 오트는 최근 각광받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장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베타글루칸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한편, 다른 제품은 장 건강에 좋은 '푸룬'을 넣었다.

 

푸른친구들 -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

사진=푸른친구들

발효건강식품회사 푸른친구들이 식사대용식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식이조절 시 놓치기 쉬운 영양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우유나 두유에 희석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은 '0', 열량은 120kcal로 낮추고 단백질은 8g으로 올렸다.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에는 지방 함량이 현저히 낮은 곡물 단백질 함유돼 건강을 놓치지 않는다. 밀링 공법으로 안전하게 제조된 귀리 단백과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의 보고라고 할 수 있는 대두에서 유래한 단백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