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지배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4DX로 국내 영화팬들 앞에 더욱 스릴 넘치는 공룡들의 세계를 선보인다.

전편 이상의 진화를 보여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4DX는 영화의 압도적 스펙터클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상영 포맷으로써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5년 개봉한 전작 <쥬라기 월드> 4DX는 공룡들이 살아 숨 쉬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를 누비는 스릴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세계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 결과 <쥬라기 월드>는 2015년 개봉 당시 전세계 4DX 흥행 최고 기록(142만 명)을 세웠으며, 현재까지 역대 전세계 4DX 흥행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온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가 새로운 4DX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4DX의 만남은 스릴과 스펙터클의 극한을 보여줄 최고의 결합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룡들의 숨소리, 발걸음 등 모든 움직임을 4DX의 시그니처 모션과 에어샷, 진동 등 시그니처 이펙트를 통해 극대화했다.

마치 눈 앞에 티렉스, 벨로시 랩터, 인도미누스 랩터 등 영화 속 공룡을 실제로 마주한 듯한 짜릿함과 압도감을 선사한다.

특히 화산 폭발 시퀀스는 폭발 직전의 섬에서 쏟아져 나오는 거대 공룡 무리 속에서 필사적인 탈출을 시도하는 주인공 오웬이 된 듯한 긴박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 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국 43개 CGV 4DX관에서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