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패션 트렌드를 전면화한 신발 제품이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새롭게 나왔다. 각각의 특징을 살펴봤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썬더 스펙트라’는 아무렇게나 걸쳐 못 생기고 투박해 보이나 세련된 ‘어글리 패션’을 대표하는 핫 아이템이다. 199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선보였던 톡톡 튀는 컬러 블록 조합으로 푸마만의 쿨한 감성을 완성했다.

‘썬더 스펙트라’는 투박한 외양으로 어글리 슈즈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뾰족한 앞 코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미를 가미했다. 블랙 베이스 컬러에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대비되는 컬러를 감각적으로 매치하고 컬러 블록마다 매쉬, 스웨이드,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올 여름에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슬립온’이 슈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플렉스 슬립온’은 일상 속 가벼운 아웃도어 환경에서부터 편안하고 멋스러운 트래블룩과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트레일 워킹과 단거리 산행에 착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신발의 갑피 전면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또한 슬립온 형태로 착탈이 편리하며 뒤쪽을 꺾어서 슬리퍼 형태로 신을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카키·오렌지 3가지다.

한편 소비자 체험단을 오는 6월3일까지 모집한다. 아웃도어·여행·일상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소비자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되면 제품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 및 기능 테스트 등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