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씨네드쉐프에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씨네드쉐프에서 진행하는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은 B2C, B2B 요가 및 운동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협력해 진행한다. 

지난해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로마 힐링테라피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향후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매달 정기적으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는 ‘봄, 움츠러든 몸을 틔우는 힐링 요가’를 주제로 17일에는 씨네드쉐프 압구정, 24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 템퍼시네마에서 요가 마스터와 함께 함께 힐링 요가를 즐긴 후, 건강한 봄의 기운을 담은 헬씨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상영관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집안 침대에서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일반 요가 클래스와는 차별화했다.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 동작이 포함된 리플렛과 아로마 미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씨네드쉐프의 요가&다이닝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