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의 욕설이 담긴 음성 파일을 24일 당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자유한국당 홍보본부는 2이날 지난 23일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유권자에 올바른 사실을 제공해 국민의 알 권리와 공공의 이익을 위해 후보자 검증시리즈를 진행하는 것으로 의결했다"며 "이는 많게는 8명 적게는 6명의 후보를 선출하는 지방선거의 특성상 자칫 후보자에 대한 면밀한 검증없이 투표로 이어지고, 부도덕한 후보가 당선되는 것을 막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고 밝혔다.

이어 "검증시리즈는 검토의 과정을 거쳐 당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금일 오후 3시 제1탄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패륜적 욕설 파동 등 6대 의혹을 공개하고자 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실제 이날 오후 3시 자유한국당 홈페이지에는 '민주당 후보 검증시리즈 1탄,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 6대 의혹'이라는 제목으로 이재명 후보가 자신의 형, 형수와 욕설을 섞어 설전을 벌인 음성 파일이 올라왔다.

 

 

자유한국당은 이 후보에 대한 의혹을 다섯 개의 챕터로 나눠 자세하게 설명했다.

먼저 '형과 형수에 대한 패륜적 욕설 파동 의혹'으로 음성 파일을 공개한 후, '이재명 성남시장이 구단주로 돼 있는 성남FC와네이버의 유착 관계 의혹'과 '채용비리 의혹' '측근비리' '막말' '논문표절 등 범법 행위' 등에 대한 의혹도 제기했다.

자유한국당은 마지막으로 "경기도지사 이재명 후보는 국민적 의혹들에 대해 해명하라"고 적은 후 글을 마무리했다.

이에 이재명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입장문을 통해 "녹음파일 공개는 지난 판례에서 보듯 명백한 불법"이라며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및 박성중 홍보본부장에 대하여 즉각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할 예정이다"고 맞섰다.

 

사진=자유한국당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