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갤러리 포토
[포토] 정지훈X이동건X이선빈X정진영, '예쁜누나' 흥행 이어갈 '스케치' 4인방제작발표회

 

 

 

 

 

 

 

 

 

 

 

 

'상두야 학교가자' 속 풋내나던 청년들이 이제 어엿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다시 만났다. 정지훈, 이동건의 만남만으로 '스케치'에 대한 기대가 이미 높아진 상황. 연기에 '믿보배' 정진영과 통통 튀는 개성파 배우 이선빈이 합세하며 JTBC 금토드라마 흥행에 또 한번 청신호가 켜졌다.

24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스케치'(연출 임태우/극본 강현성)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임태우 PD는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흥행에 부담감을 호소하면서도 "시청자층이 같다고 생각한다. 여성 시청자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장르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무모하지만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미 한 차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는 정지훈과 이동건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정지훈은 "고향집에 온 거 같은 느낌이다. 운이 좋게 다시 이동건과 연기를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동건 역시 "꼭 하고 싶었던 작품에 정지훈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정진영은 "시청자들이 다시보기를 많이 할 것 같다. 전개가 빠른 편인데, 촘촘하게 복선이 깔려 있다"라고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귀띔했다.

한편 '스케치'는 25일 밤 11시 JT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싱글리스트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리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