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 존재만으로 빛이 나는 심쿵사 유발 얼굴천재 아이돌 5인이 공개된다.
 

(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탈우주급 미모를 자랑하는 황홀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돌 스타들을 소개한다. 24시간 내내 열일(?)하는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을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카메라를 뚫고 나온 듯한 여신 미모의 트와이스 쯔위부터 완벽한 얼굴 비율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비현실적인 외모를 뽐내는 레드벨벳 아이린까지.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퀸으로 여심, 남심을 싹쓸이한 그녀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거머쥔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얼굴천재 아이돌 1위로 꼽힌 스타는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로 ‘어떻게 이렇게 생길 수 있을까’라는 감탄까지 이끈 인물. 두 눈 접히게 웃는 아이 같은 모습부터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반전 1위 스타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대망의 1위 공개 후 양세형은 ‘대단하게 생겼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양세형도 인정한 국보급 외모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인이 인정한 얼굴천재 아이돌 스타 1위는 내일(27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