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에 귀환한다.
 

27일 ‘인기가요’에서는 국내는 물론 세계 팬을 사로잡은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컴백쇼가 펼쳐진다. ‘인기가요’에서는 지난 18일 새 앨범 발표와 동시에 전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놀라운 기록을 경신 중인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컴백 무대를 마련한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Fake Love’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Fake Love’ 는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으로 이별의 감성을 방탄소년단만의 유니크한 노랫말과 사운드로 담아냈다. 이밖에도 방탄소년단은 '에어플레인 파트2', '앙팡맨(Anpanman)' 등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공개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더 이스트라이트도 ‘설레임’과 ‘Let Me Stay With You’를 가지고 컴백한다. 약 10개월만에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더이스트라이트는 10대 밴드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 전민주와 유나킴이 듀오 ‘칸’으로 핫 데뷔한다. 칸의 ‘아임 유어 걸?’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 알앤비 곡으로,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노래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방탄소년단, 위너, 틴탑, 크로스진, 러블리즈, 엔플라잉, 빅톤, 벤, (여자)아이들, 더 이스트라이트, 칸토, 칸, 스펙트럼, 그레이시 등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7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