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가 여름 신상 러닝화를 출시했다. 최근 이전 상품을 재구성한 리폼 영상이 유튜브에 퍼지면서 급 상승하자 의견을 반영해 디자인을 출시한 것.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의 특징 3가지를 알아보자.

 

1. 업그레이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의 '울트라 부스트'를 재구성해 신발 양 옆의 아디다스 삼선 로고 부분을 제거했다. 기술적인 업그레이드에도 중심을 뒀는데 육상 선수 신발에 주로 쓰이는 서포트 구조물을 러닝화 내부에 적용해 높은 지지력을 더해 편안한 스포츠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성을 추가했다.

 

2. 안정감

발목 라인엔 니트 소재로 더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준다. 갑피 전체에는 통기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프라임 니트 소재가 적용돼 디자인을 업시키고 착용할 때 불편함 없는 안정감을 더했다. 또 아디다스 고유의 기술력인 '부스트 테크놀로지' 사용과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스트레치웹 콘티넨탈 러버'를 밑창에 적용해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다. 

 

3.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피플의 창조적인 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젠 기술과 디자인 두 가지를 동시에 갖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신제품을 출시한 첫 번째 소통인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러닝화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21만9000원.

사진출처= 아디다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