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반팔 티셔츠의 계절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시원하고 간편하게 입기 좋으면서 디자인, 컬러, 프린트에 따라 다채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니 티셔츠 만큼 가성비가 높은 패션 아이템도 드물다. 여름을 맞아 각 브랜드에서 연이어 내놓고 있는 신상 다섯 제품을 골랐다.

 

◆ 앤듀 ‘아트웍 티셔츠’

 

한세엠케이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의 ‘아트웍 티셔츠’가 캐주얼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에 대한 니즈와 남녀 모두 입기 좋은 아트웍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반영된 결과 판매량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스판 소재의 아트웍 티셔츠는 젊음과 반항, 자유를 주제로 한 기하학 패턴과 레터링, 강렬한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위해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으로 출시했으며 어떤 스타일에도 레이어드하기 좋아 다양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구김이 적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앤듀는 티셔츠에 사용한 아트웍 그래픽을 입힌 ‘한정판 아트웍 각티슈 증정’ 프로모션을 6월1일부터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갤러웨이 ‘민소매 니트 티셔츠’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는 일본 프리미엄 라인의 신제품으로 민소매 여름니트를 선보였다.

파인애플 모양의 자수 포인트가 특징인 여름용 니트 티셔츠로, 화이트와 네이비 2종이다. 전체적으로 다이아몬드 형태의 은은한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며 앞판에는 진주 장식을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통기성이 뛰어나 라운딩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춰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커버낫 ‘쉘 아치 로고티’

배럴즈가 전개하는 브랜드 커버낫이 핫썸머 시즌을 겨냥하여 ‘쉘 아치 로고 티’를 출시한다. 커버낫의 2018 S/S 스포츠웨어 라인업 중 커버낫의 시즌 그래픽을 넣어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전면에 커버낫 쉘 아치로고 나염처리와 도톰한 입체형 테두리, 슬리브와 하단에 커버낫 검정 직조라벨이 포인트다. 이번 스팟 딜리버리는 ‘쉘 아치 로고 티’를 포함해 ‘멀티 컬러 로고 티’ ‘디스코 로고 티’로 여름철에 경쾌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선보여진다.

 

◆ 라코스테 ‘폴로셔츠’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렌치 테니스 토너먼트 롤랑 가로스를 기념해 ‘롤랑 가로스 컬렉션’으로 선보인 폴로셔츠는 남성·여성 각각 2가지 스타일이다.

테니스 네트에서 영감을 받은 체크 패턴, 오렌지 컬러 집업 디테일로 스포티 무드에 우아함을 더한 폴로 셔츠는 세련된 실루엣과 뛰어난 활동성을 겸비해 코트뿐만 아니라 오프코트 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게임, 세트, 매치’ 메시지를 레터링 일러스트로 경쾌하게 담은 티셔츠와 스웻 셔츠 등도 함께 선보인다. 6월10일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 스포츠 컬렉션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즉석 모바일 스크래치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정현 선수 사인 모자와 폴로셔츠 세트를 증정한다.

 

◆ 까스텔바작 ‘미니언즈 티셔츠’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니언즈 캐릭터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비롯해 원피스, 큐롯 등 골프웨어 기본 아이템과 선캡, 트롤리가방, 파우치, 장갑, 클럽 헤드커버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까스텔바작의 유니크한 감성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재치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의 컬러, 디자인을 덧입혀 탄생됐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