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는 투머치(Too Much)한 패션만큼 보는 사람을 답답하게 만드는 게 없다. 아이템을 최소화하되, 센스 있는 연출이 관건이 되는 여름 패션. 오히려 여름에 뭘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는 여성들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이다. 베이직한 아이템만 줄곧 사용해왔다면 이번 여름에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 미리 준비해두면 간단하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사진=에스팀아이앤씨)

 

 

1. 스트랩 샌들로 스포티한 패션 완성!

편안하면서 활동적인 여름 스트릿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트랩 샌들을 활용하도록 하자. 아이보리 컬러에 골드 아일렛 포인트가 가미된 클립(CLLIB) 스트랩 샌들은 밋밋한 여름 스트릿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이 엑티브한 분위기를 높여줘 스포티한 이미지 연출도 가능하다.

 

2. 화이트 블라우스&롱스커트로 세련미 UP

우아하고 청순한 여름 패션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블라우스와 롱스커트를 빼놓을 수 없다.군더더기 없는 피에이티(PAT) 블라우스는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줄 스트라이프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도 방법이다.

 

3. 선글라스 하나로 패셔니스타 등극!

매년 여름 시즌 선글라스 아이템은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해줘 언제나 인기다. 날렵한 골드 컬러 원형 프레임에 핑크 톤 틴트 렌즈가 조화로운 센셀렉트(SENSELECT) 틴트 선글라스는 상큼한 컬러감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골드 프레임과 틴트 렌즈 조화가 엣지 있는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4. 트렌디한 X-RAY 클러치백으로 스타일지수 높여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투명 클러치백이 여름철 패셔너블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투명한 소재의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X-RAY 클러치백은 유니크한 감성을 어필한다. 또 클러치백은 무더운 여름 핸드백보다 휴대하기 편리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5. 고급스러운 실버 메쉬 시계

고급스러운 캐주얼 느낌을 원한다면 실버 메쉬 스트랩 시계를 추천한다. 실버 컬러 바디에 큐빅 장식이 럭셔리한 게스워치의 메쉬 시계는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짜임새 있는 메쉬 스트랩 디자인이 시원하면서도 우아한 느낌도 강조해 준다.

 

6. 계절감 있는 라탄 샌들로 썸머룩 완성

이국적이면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라탄 소재의 샌들을 활용하는 건 어떨까. 발등을 덮는 미니멀한 와이드 스트랩이 매력적인 스퍼(SPUR) 라탄 샌들은 내추럴 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라탄 샌들은 시원한 촉감과 착용감, 통기성까지 우수해 썸머룩, 바캉스룩 등 여름 아이템으로 알맞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