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쿱
사진=지쿱

이번 감사 이벤트는 피부와 신체 노화 관리에 효과적인 ‘텔로미어 T’ 세트를 구매 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를 추가 증정하고, 면역 증진 및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 ‘CK 세트’를 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고맙데이’ 이벤트에 특별히 구성한 ‘CK 세트’는 국가기관인 산림청에서 효능을 인정받아 혈액순환 및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산약초인 천궁, 작약, 참당귀 추출물과 국내산 6년근 홍삼 및 인삼을 한 포에 담은 ‘CK 밸런스 헤모’와 지쿱 모회사인 제너럴바이오의 독자적인 MEBT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CK 밸런스 파워’ 2종으로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중년층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텔로미어 T’ 세트는 2009년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 이론법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T’와 화장품 ‘케어셀라 T’ 구성으로 세포 노화와 수명을 결정짓는 텔로미어의 손상을 막는 원료 ‘NAD+’, ‘NR’, NMN’이 함유돼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활력 충전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원활한 혈액순환과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