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문수진과 지젤이 설렘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문수진과 지젤이 함께 한 새 싱글 'Only U(온리 유)'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Only U'는 남녀 사이 설렐 듯 말 듯 한 밀당을 표현한 R&B 장르의 곡이다.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문수진, 지젤의 감성적인 보컬이 5월의 계절감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Baby you're needless but I want you to hold me / 알고 있겠지만 넌 나밖에 몰라 / Am I crazy? 아니면 뭔데 / Baby you're needless but I want you to hold me" 라고 반복되는 가사를 통해 솔직하고 당찬 사랑을 표현했다.

타이틀 트랙에는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여기에 문수진과 지젤의 보컬로만 채워진 오리지널 트랙도 함께 수록해 음악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Only U'는 지난 2020년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당시 두 사람이 듀엣으로 선보인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이후로도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정식 발매로 이어지게 된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문수진과 지젤의 새 싱글 'Only U(온리 유)'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밀리언마켓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