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CU, 6월 월드컵 맞아 ‘축구夜 씨유夜’ 프로모션 진행

CU(씨유)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 한 달간 축구팬들을 위한 '축구夜 씨유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는 대회 개막일인 6월14일,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억의 축구 놀이판을 증정한다. 축구 놀이판은 종이로 만들어진 축구장 위에서 연필이나 볼펜 등으로 볼을 튕겨 골을 넣는 보드게임이다.

축구 놀이판에는 CU 통합 PB 브랜드 HEYROO의 캐릭터인 케이루, 샤이루, 하루가 플레이어로 그려져 있다. 축구판 1개와 축구공 5개가 한 세트로 제공되며 점포별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6월 한 달 동안 타임세일도 펼친다. 주요 경기가 열리는 시간대인 저녁 6~9시 사이 BC카드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야식 상품에 대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족발, 머릿고기, 훈제 닭다리, 마늘곱창볶음, 오븐 닭갈비, 간장 닭강정 무뼈 닭발 등 평소 고객들이 많이 찾은 베스트 야식 상품 13종이다.

카카오페이로 5천원 이상 결제 시 16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1일 1회, 월 2회 주어지며 할인 내역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6월 한 달간 국민적 관심이 축구에 몰리는 만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전 대회와 달리 대표팀 경기가 비교적 저녁 시간대 치뤄져 업계에서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BGF리테일

 

신동혁 기자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