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오래 기다렸죠?"...‘엠카’ 방탄소년단·샤이니, 오늘(31일) 글로벌 아이돌 컴백 무대

31일 저녁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초특급 컴백 무대들이 공개된다.

(사진=Mnet 제공)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아이돌 그룹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가 컴백무대에 오른다. 먼저 1년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샤이니는 타이틀곡 ‘데리러 가’와 수록곡 ‘All Day All Nigh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샤이니의 타이틀곡 ‘데리러 가’는 90년대 클래식 R&B 감성과 청량감을 주는 사운드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세련되면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 오늘 무대에서는 멤버들의 한 층 성숙해진 보이스와 함께 샤이니만의 색깔이 담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새로운 타이틀곡 ‘Fake Love’와 수록곡 ‘Airplane pt.2’ 무대를 선보인다. Mnet ‘BTS COMEBACK SHOW’에서 화려한 국내 컴백을 알렸던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로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Fake Love’를 통해 멤버들은 유니크한 노랫말과 사운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 AOA는 여름날 무더위를 날려버릴 서머송 ‘빙글뱅글’, 수록곡 ‘Super Duper’로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모던한 펑키 팝의 영향을 받은 레트로 곡으로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멤버들은 오늘 방송을 통해 독보적인 상큼함과 건강미를 뿜어내며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볼빨간 사춘기, 빅톤, 엔플라잉, 사무엘, 더 이스트라이트, (G)I-DLE, 크로스진, 드림캐쳐, 칸토, KHAN(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